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냉동 생지란?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28 18:11: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051

냉동생지가 무었인가요?


"제과 제빵 재료를 빵 배합표에 따라 반죽 후 1차 발효 또는 1, 2차 발효를 거쳐 성형 후 냉동 또는 냉장 상태로 유통 가능 하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냉동생지를 이용하면 셰프 없이도 누구나 쉽고 빠르게 빵을 만들 수있어요.


일반적으로 베이킹 과정은 매우 복잡하고 시간도 많이 걸리며, 전문 기술이 없으면 빵을 만들 수 없습니다.

빵의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의 빵은 재료의 구매, 반죽, 1차발효, 2차발효, 성형 굽기 등 복잡하고 어려운 단계를 거쳐 빵이 완성 됩니다.

좋은 재료를 구매하고 여러 단계의 반죽, 발효 과정을 거쳐 빵이 완성 됩니다. 또한 각종 요인에 따라 발효 시간과 굽는 시간도 조정해야 합니다.


냉동 생지를 이용하면 다양한 종류의 빵을 상기의 과정 없이 누구나 쉽게 빵을 구울 수 있습니다.

필요한 양 만큼 구울 수 있어 로스를 줄일 수 있고, 갓 구운 빵을 손님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동일한 고품질의 제품 상태를 유지 할 수 있습니다.


냉동 생지는 빵의 생산 과정 중 냉동한 시점에 따라 아래 형태로 분류 됩니다.


1.  비 발효 냉동(Ready To Prove) - RTP

    빵의 모양을 만드는 성형 단계 까지 완성 된 빵입니다. 발효와 굽기를 거쳐 완성 됩니다.

 

2. 발효 냉동(Ready To Baked) - RTB

   2차 발효 까지 완성 된 빵입니다. (해동 후) 오븐에 구우면 완성 됩니다.


 3.  반조리 냉동(Ready To Serve) - RTS

   굽기 과정이 대부분 완성 된 빵입니다. 오븐 혹은 전자레인지에 잠깐 데우면 완성 됩니다.


 4. 완제품 냉동(Fully Baked) - FB

   전 조리 과정이 완성 된 상태로 냉동한 빵입니다. 해동 후 섭취가 가능합니다.


<빵&디저트>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빵은 2,3,4번 형태의 빵으로 더 쉽고 빠르게 베이킹할 수 있습니다.

오랜 전통과 역사의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빵으로 유명 셰프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급 원료로 생산 된 제품으로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화면 맨 위로 화면 맨 아래로 이전 화면 보기